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NO.1 기술력으로산업의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

CEO인사말

(주)이맥 이노베이션/ 테크놀러지의 혁신기술은

1997년도 후렉시블 LED모듈 특허등록을 시작으로 25년의 오랜기간 동안 축적한 LED 특허 자체기술로 세계 최고의 고효율 항공 장애표시등 개발에 성공하여 한국전력공사 태양전지식 LED 항공장애표시등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마침내 강원도 횡성군 공근면 부발소재 한국전력공사 765kv (220.221.230,231호기)송전탑에 고광도항공장애표시등을 설치하는 성공의 신화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혁신기술은 국제민간항공기구ICAO,국토교통부, 한국전력공사 송전탑 B타입 고광도 항공장애표시등의 일일 평균소비전력을 백열전구 10W(와트)의 소비전력보다 낮은 8,9W(와트)로 주간에 100,000CD(칸델라, 촛불10만개 밝기)이상을 12시간 동안 작동하여도 등기구의 온도가 변함없는 제품으로 개발하는데 성공하였고, 일일평균소비전력 19.8W(와트)로 A타입 200,000CD(칸델라, 촛불20만개 밝기) 이상을 온도의 상승변함없이 개발하는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전 세계에서 최고효율의 기능을 탑재한 고광도 항공장애 표시등을 개발 성공함으로서 국가 에너지절약정책에 기여하고 다수의 특허등록은 물론 미국을 비롯 세계특허등록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전 세계 각국에 산적해 있는 험난한 산악지역에 설치되어 있는 송전탑에 ICAO국제민간항공기구에서 규정하는 법령을 준수하고 최고효율의 고광도항공장애표시등을 설치하여 항공기 충돌방지를 통해 국가시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 나아가 10여 년간 개발한 우주 전자파 하베스팅 혁신기술을 송전탑의 버려지는 전자파를 변환하여 전력공급을 통해 차세대 수소에너지를 생산함으로서 국가의 CO2 탄소중립을 달성하고 미래의 에너지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노력은 오늘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맥이노베이션 대표이사 CTO 이승현
이맥테크놀러지 대표이사 CEO 이병선